본문 바로가기
Archive

비트소닉

by 김로매 2018. 11. 23.
728x90

 

예전부터 가상화폐에 투자에 대한 생각이 많이 있었다.

그래서 '빗썸'도 가입하고 '업비트'도 가입했었다.

그런데 우리나라 정책으로 인해

계좌 등록을 정상적으로 할 수 없었고,

결국 가상화폐 거래를 단 한 번도 해보지 못했다ㅠㅠ

 

그러던 중 알게 된 것이 바로!!

비트소닉!!

비트소닉은 지금 가입하면 바로 계좌 등록하고

거래가 가능하다는 사실!ㅋㅋㅋ

 

혹시나 나처럼 가상화폐 거래를 해보고 싶으나

계좌 등록이 안되어서 못했던 사람들은

나처럼 비트소닉을 통해서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이제 비트소닉 어플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보겠다.

 

비트소닉 어플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면서 실행된다.

 

 

처음 실행 되면 거래소 화면이 나온다.

다른 가상화폐 거래소 어플들과 여느 차이가 없다.

난 기존에 주식을 해서 그런지

이런 화면이 낯설지가 않다ㅋㅋㅋ

 

 

두번째 메뉴는 나의 자산 현황이 나오게 되고,

현재 자산과 거래내역, 구매내역, 입출금, 미체결까지

각각 탭별로 자세히 볼 수 있다.

 

 

세번째 메뉴는 간편구매라는 것으로

앞으로 거래소에 상장 될 가상화폐들을

특가형식으로 따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메뉴를 잘만 활용하면

아주 큰 돈을 만질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ㅋㅋ

 

 

다음 지갑 관리로 내가 보유한 코인들과

현금 내역들을 볼 수 있고

특히 여기 메뉴에서 비트소닉코인을 가지고 있다면

Stake 설정을 할 수 있다!

Stake 설정이 무엇인가?

가지고 있는 비트소닉코인 즉 BSC를

Stake 설정해 놓으면 비트소닉 거래소를 통해

거래한 수수료의 일부를 리워드 형식으로

나눠준다는 것!

마치 은행의 이자같은 느낌?

코인을 소유만 하고 있어도 이자가 붙는

기가 막힌 시스템!ㅋㅋ

 

 

마지막 메뉴는 뭐......

그냥 일반적인 개인정보 및 앱정보를

알려주는 정도...?

 

아무튼 이런 기가 막힌

가상화폐 거래소는 아래를 클릭하면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아래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면

공짜로 10BSC(비트소닉코인)를 받는다는 사실!!

추천인 입력하면 받는 식이다.

추천인에는 물론 내 정보가 자동으로 들어가게 되어있다.

아무튼 추천인을 입력하면 가입하는 사람도,

추천받은 사람도 둘다 10BSC를 받으니

서로서로 돕는 식이다.ㅎㅎ

비트소닉 가입하기 <=클릭

참고 할 사항은

가입 후 실명인증까지 진행해야

정상적으로 10BSC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

 

그리고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면 성심성의껏

답변하겠음.

 

- 끗 - 


728x90

'Arch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탁구라켓 구매  (0) 2019.03.13
달팽이 번식  (0) 2019.01.28
달팽이 먹성  (0) 2018.11.21
달팽이 먹방  (0) 2018.10.28
달팽이 나들이  (0) 2018.10.14